‘2015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정비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동시에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드브랜드에 선정영예를 차지했다. 9 천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경쟁사 대비 최초 인지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충성도 항목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수상은 품질 및 기술력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온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독일 3대 명차 브랜드에 품질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에이치스테이션 대표이사는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및 골드브랜드 선정은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